'언제,인정할거야?' 지디 ♥ 제니 데이트 장소는 지드레곤 숙소?
'언제,인정할거야?' 지디 ♥ 제니 데이트 장소는 지드레곤 숙소?
지난 2월에는 지디와 제니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었는데요. 하지만, 이 둘은 선후배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며, 열애설을 지속적으로 부인을 해왔는데요. 지금까지도 YG에서는 사실을 밝히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이미 연예중이라고 하며, 두 사람을 응원을 하고 있는데요. 지드레곤과 열애설이 터진 연예인들은 디스패치가 보도한 바로는 지디와 제니가 소속사의 선후배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해서, 지금은 1년째 열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지드레곤이 8살이 많으며, 주로 데이트의 경우에는 지디가 거주하고 있는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빌라에서 데이트를 하였으며,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안에서도 비밀이라고 하였습니다. 소속사 측근의 말에 의하면 "YG소속사 안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이 둘의 관계를 알고 있거나, 눈치를 채고 있었다"고 말을 하였으며, "제니의 어머니도 지드레곤과의 교제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하였으며, "지드레곤이 제니를 각별하게 챙겨주고 생각해주어서 고맙게 생각을 한다"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현재 지드레곤이 거주를 하고 있는 아파트의 경우에는 정문을 통과할 때와 주차를 할 때의 2차적으로 인증을 해야 되는 시스템으로 설계가 되어있으나, 제니의 카니발의 경우에는 별도로 등록을 해놓아서 인증을 할 필요 없이 바로 통과가 된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또한, 전용엘레베이터가 있어 그 엘레베이터를 통해서 출입을 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서는 제니의 매니져가 지드레곤의 집으로 내려주거나 데려다 주는 것이나, 지드레곤의 매니져가 제니를 라이딩을 해주는 등의 두 사람의 연인관계를 암시하는 듯한 행동의 경우에는 비밀이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작년에 나온 블랙핑크 정규앨범에서는 GD가 촬영장을 깜짝으로 방문을 하기도 하였으며, 제니의 경우에는 7월 31일에 온라인으로 콘서트를 할 당일 오전에는 GD의 집에서 나와 공연장으로 직행하였다고 전해졌습니다. 또한, 지드레곤은 블랙핑크의 제니가 화보촬영을 할 당시에, 촬영장을 깜짝 방문을 한 부분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 다음에는 지드레곤과 제니가 열애를 하고 나서의 제니의 패션스타일이 조금은 변화되었다고 누리꾼들은 말을 하는데요. 예전에는 개인적인 제니의 본연의 이미지를 조금 더 강조를 하였다면, 지금은 럭셔리하면서 반항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약간은 자유로운 영혼의 이미지를 구축을 하는데에 있어서 팬들의 반응은 2가지의 분류로 나뉘는데요.
"연애 이전의 패션과 이미지가 좋았다." 한 분류는 "지금의 스타일이 너무 좋다"라는 2가지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지드레곤과 제니의 연애가 끝나지 않는 것은 지드레곤 성향을 잘 받아주는 제니의 영향이 크다라는 의견도 있었는데요. "예전부터 YG에서 지드레곤이 소속사 대선배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잘 맞춰준것이 지금까지 연애를 계속할 수 있었다"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 상황에 대해서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는 아무 말은 없지만, 사실상 팬들은 거의 확실시하며,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이 전에 있었던, 지드레곤의 열애설들도 보면, 사실상 연애를 한 것은 맞으나, 지속적으로 소속사에서는 부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의 열애설은 이전과는 사뭇 다른 반응인 것 같습니다.
열애설이 조금 더 점화가 된 것은 디스패치가 한 몫을 하지 않았나 라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패션에 있어서도 굉장한 두 사람이며, 선남 선녀 커플인 만큼 지속적인 연애를 해서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지디 제니 열애설과 지금까지의 상황을 정리 해보았는데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여러분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